언론보도

UTS컬리지, ‘직업과 테크놀로지: 팬데믹 이후를 준비하라’ 온라인 강연회 성료

2021.12.03

지난 11월 27일 한국 출신의 세계적인 자동차 디자이너 케이시 현 교수의 온라인 강연회 ‘직업과 테크놀로지:팬데믹 이후를 준비하라’가 호주 시드니 공과대학교(University of Technology Sydney)의 부설교육기관인 UTS 컬리지의 주최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.

시드니 공과대학교 졸업생 출신 케이시 현 교수의 이번 강연회에는 많은 청소년들과 보호자들이 참석했다.

(중략)

UTS 컬리지 한국교육센터IEN Institute 에서 재학중인 조효진 학생은 “이번 강연을 통해 지금 하고 있는 공부에 대한 미래비젼과 필요성, 관계를 더 확실히 이해하고 다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”고 강연 후 소감을 전해 왔다. 또한 엄혜련 학생은 “케이시 현 교수님께서 디자인 공부가 IT 분야에 어떤 의미와 역할을 하는지도 설명해 주셔서 이 또한 앞으로의 공부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”고 말했다.

한편 UTS 컬리지는 지난 2014년부터 통일부 하나재단과 함께 20여명의 탈북 학생들에게 30주의 영어연수 장학금을 지속적으로 운영해왔으며 2019년에는 케이시 현 교수와 함께 대한민국 고등학생을 대상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 바 있다

[기사 전체보기 - 이투뉴스]

×

2025년 신입생모집 설명회 : 학사 1/4(토), 대학원 1/8(수)

XS
SM
MD
LG